id="tt-body-page" class="color-gray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지나는 인스타 아이디 만드는 방법 3가지

반응형

간지나는 인스타 아이디 만들기!!! 생각보다 간단해요

 

 

 

 1.아무 글자나 친다.

 

신기하게도 막 적으면 나름 간지나 보입니다.

마치 무슨 이유가 있듯이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닉네임의 경우 만들기도 쉽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2.자신의 정보 넣기

 

이름 악자는 좋습니다.남이 보기에 자신감이 있어보이고

거기에 생년월일까지 포함해주시면 완벽~

자신을 들어내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입니다.

 

 

 3.그냥 이름 넣기

 

이름만 넣는 것도 좋습니다.한눈에 알기 쉽고,

아까 말한대로 아이디도 독특해보이지는 않지만 자신감이 보입니다.

 

 

 오늘의 결론

  

나는 그냥 막 쳐서 만들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