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color-gray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sperax play

코린이들이 모르면 안되는 필수 앱-sperax play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린이들이 꼭! 알아야 하는 앱, sperax play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장되어있는 코인을 채굴하면 어떨까? 그 앱이 바로 sperax play다.

 

 

 

 소개

  sperax play는 무려 2021년 2월에 출시한,정말 따끈따끈한 앱이다.중국에서 개발했으며,이더리움 기반의 지갑을 지원하고 있다.현재 가입자 수도 무려 30만명을 넘었다 하며,기존 파이코인,bee 코인과는 다른 클라우드 마이닝 채굴 방식을 이용하고 있다.Sperax play는 한시간에 한번씩 xp라는 화페를 지급해주며,추후 그 xp를 이미 상장되어 30~40원대에 거래되고 있는 spa 코인으로 일정 비율로 교환 가능하다 한다.만약 1:1 비율로 교환 가능하다 하면 필자가 현재 가지고 있는 600xp는 약 24000원의 가치를 가지는 것이며,2주밖에 지나지 않았으니 시간대비 효율이 엄청난 것이라 할 수 있다.아직 한국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아,이 글을 본 사람은 엄청난 행운을 가진 것이라 할 수도 있겠다.

 

 

 

 가입 방법

  꽤 복잡한 방법이다.먼저 앱을 다운로드 한 후,영문 이름 입력,핸드폰 번호를 입력 후 휴대폰 인증을 해야한다.그 후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야 한다.필자의 추천인코드는 9aedom 이니 추천인이 없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다.그 후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면 백업 창이 나타나는데,이게 중요하다.개인키를 꼭 보관해놓도록 하자.그 다음 자신이 가장 잘 외울 수 있는 비번 6자리를 설정해야 한다.앱 들어갈 때 저걸 누르고 들어가야 하니 기억이 잘 나는 걸로 하자.그 후 얼굴 인식 기능,지문 인식 기능도 따로 만들 수 있는데,필자는 귀찮아서 건너뛰었다.만들고 싶은 분들은 활성화 시키면 되니 참고만 하자.자! 이제 이 복잡한 가입절차가 끝났다! 이제 채굴을 시작하면 된다! 채굴은 "active"버튼(한가운데에 있음)을 누르면 끝이다.이제 앱을 닫고 하고싶은 것 하면 된다.파이코인,bee 코인도 모르는 코린이들도 5분 안에는 끝낼 수 있을것이다.

 

 

 

 채굴 방법

  아까 설명한대로 active 버튼을 누르면 채굴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채굴속도는 시간당 1xp/hr이며 그러므로 24시간동안 추천을 받지 않은 기준으로 총 24xp를 채굴할 수 있다.앱 내에는 따로 spa 지갑과 이더리움 지갑이 내장되어 있으며 추후 스왑 때 사용될 듯 하다.굳이 설명을 더 하자면,sperax play는 추천인 시스템이 굉장히 신기하다.뭐랄까....파이코인과 bee 코인과는 확실히 다른.새로운 게념이라고 보면 된다.예를 들어 내가 a와 b를 초대했다 하자.그럼 나는 친구 초대 보상으로 친구가 채굴을 하지 않아도 내 채굴속도의 25%를 추가로 받는다.파이코인과 bee코인은 그 사람이 채굴할 때만 25%가 적용이 되는데 sperax play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이 점은 확실히 sperax play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또한,a가 채굴을 한다면,0.2 더하기 0.25 곱하기 0.2 곱하기 0.25 라는 복잡한 수식을 이용해 추가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후에 적절한 분배로 나누어준다면,정말 최고가 아닐수가 없다.여긴 반감기라는 것 자체가 없는 것 같고,앞으로도 그런 일이 없을 것 같기 때문에,느긋하게,시간 맞춰 들어오는 걸 추천한다.단.24시간 채굴 중 채굴이 끝나도 알림이 오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알람을 맞춰 들어가거나 혹은 아까 말한 것 처럼 느긋하게 들어가서 버튼을 누르는 걸 굉장히 추천하는 바이다.

 

 

 

 sperax play에 대한 내 생각

  처음 봤을 때 정말 소름돋았다.와....역대급 어플 하나 나왔구나.... 저정도 가치를 가진 코인 중에 무료채굴 어플? 아마 없을거다.저게 정말 신기한 경우 인 것 같다.나온지 2주 정도 되었지만 역시나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하지만 한국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다.그러므로 내가 이렇게 소개했기 때문에 많이 봐주었으면 좋겠다.후에 좋은 비율로 스왑 가능했으면 좋겠다.암튼 난 이거 강추.한 명의당 하나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그냥 가족들로 팀을 꾸려 대박나보길.필자는 현재 카페 글이 네이버에 맨 위에 나와있어서 그냥 여유롭게 기다리는 중이다.ㅋㅋㅋㅋ 암튼 남은 시간 잘 보내시고, 다은 포스팅은 타임스토프로 찾아올테니 기대하시길.부족하고 말끔하지 않은 글 본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