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color-gray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이글 네트워크

이글 네트워크-(eagle network) 영국에서 만들었다는 그 앱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영국에서 만들어진 이글 네트워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글 네트워크-스캠인가?

 

 

 소개

  일단 소개하기 전에 굉장히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ㅜ 일이 있어서 포스팅을 하지 못했어요 ㅜㅜ 앞으로 많이 하겠습니다! 이제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이글 네트워크(eagle network)는 2월 28일날 나온 굉장히 일찍 나온 신규 알트코인으로써 굉장히 각광받고 있다.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만 가입 가능하고,다운로드 수는 5만명 정도다.나오자마자 깐 필자는이 앱을 보고 뭔가 이상한 점을 느꼈기 때문에 오늘은 채굴 방법이 아닌 스캠인가?파트로 묶을 생각이다.더 설명을 드리자면 현재 이글 네트워크 운영진은 자기의 얼굴,실명을 공개하지 않았고 영국에서 개발했다고 홍보 중이다.일단 필자는 정신승리 마인드로 잃을 것이 없다 생각하고 계속 채굴하고는 있다만,이상한 점도 알려드릴거기 때문에 다 듣고 생각하면서 앱 다운로드 하시길.이제 앱 가입 방법을 알려주겠다.

 

 가입방법

앞선 세가지의 앱이 모두 그랬듯,eagle network 또한 가입 방법이 그리 어렵진 않다.먼저 아이폰 유저들에게는 아직 앱이 나오지 않았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한 체 시작하겠다.자,먼저 플레이스토어에 eagle network를 치고 다운로드 받는다.실행하면 페이스북 가입 창만 있을텐데,아직 페이스북 계정 없는 사람들은 1분컷이니 빨리 하길 바란다.페이스북으로 들어가면 이제 기본적인 앱에 대한 설명을 해준다.앞의 독수리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채굴이 시작된다.뉴스도 있고,내가 이 앱을 보면서 느낀 점은 bee network를 가입한 사람도 느낀 생각일 것이다."bee 코인 판박인데?"맞는 말이다.너무 비슷해서 나도 이상해게 느낄 정도.몇가지 다른 점이 있었지만 구조,폰트 등 여러가지가 거의 도플갱어 급으로 같았다.일단 이 얘긴 뒤로 하고 스캠 관련 얘기를 하겠다.  

 

 

 

 스캠이야?

  이 앱을 보면서 뭔가 이상하게 느낀 점이 바로 아까 말한 bee 판박이,그리고 2가지가 더 있다.하나는 바로 채굴속도 업 기능이다.다들 알지 않나,비트코인 채굴 사이트 보면 다 채굴 속도 업 기능을 판다는거....그거랑 똑같다.원래 2eagle/hr이 사람 수로 인해 1eagle/hr로 바뀐 탓인지 그 시스템을 본격적으로 도입했다.가격은 4eagle/hr에 0.99$~12eagle/hr에 2.99$ 등 다양한데,나는 무료를 사랑하는 사람이라 사진 않았지만 나중에 저 돈을 먹고 튈까봐 걱정이 좀 되기는 한다.저 돈으로 5만명이 사면 15만$,한국 돈으로 1억이다.저게 와.....한 천재 개발자가 사기치고 배불리 먹고 남을만한 돈이 될수도 있다.그러니 일단 유료 플랜은 사지 않는 걸 추천.두번째로 이상했던 점은 바로 스피너,룰렛돌리기였다.분명"아니 룰렛이 있을수도 있지 먼 상관입니까~오히려 개이득 개이득 아닙니까?" 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을것이다.물론 나도 그건 동감한다.나중에 부족한 이글을 룰렛으로 채울 수 있고 하니깐.하지만 이 룰렛은 이글 코인의 가격을 알아서 떨어트리는 도화선이 될지도 모른다.총 발행량에 맞춰야 하는데,룰렛으로 발행되는 코인이 많으면 당연히 발행량이 많아지고,그럼 가격이 떨어질지도 모른다.일단 그건 알고 잘 진행하시길.그리고 하나 더 추가하자면 현재 개발자에 대한 정보가 정확하게 없다.개발자들은 대부분 자기 존재를 빨리 공개하기 마련인데,여기는 그런 거 없다.신기하고도 두렵고,스캠일 가능성이 큰 상황이다.암튼 현재 가입자 수가 많아 스캠이라면 분명 앱을 패쇄하거나 어떤 조치를 취할거기 때문에,쫌 기다리고 보자.좋은 결과가 있길..............

 

 

 

 이글 네트워크에 대한 나의 생각

간단하게 말한다.그냥 하자.어차피 저게 해킹 사이트인지도 모르고 욕하고 있다가,갑자기 가격 오르고 상장되고 이러면 배 정말 아플 것 같아 말한다.그냥 해서 망하든 말든 껌값이라도 벌어내서 욕하면서 씹자.이글 네트워크,이음 부터 신기하긴 했다.지금 내가 이 앱 까는거라 생각할 수도 있는데,아니다.그냥 내가 하고 싶은 말 하는거고,너희들한테 선택권을 주는거다.오늘은 추천인코드도 없었네 ㅎㅎ제발 상장되어서 독수리가 상장소에 보이는 그날까지 난 존버할거다.다음 글은 이더리움 관련 내가 아는것만 이래저래 막 말할거니 주목.이상하고 부족한 글 본 분들 모두 감사하고 댓글,공감 한번씩만 눌러주면 감사하겠다.주제 신청은 더더욱 좋고..ㅎㅎ 암튼 오늘 이렇게 이야기 했는데 악플 달면 서운할 것 같다...ㅜㅜ 암튼 읽어주어서 고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