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color-gray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파이코인

파이퓨쳐스-파이가 아닌 2000원의 파이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파이퓨쳐스에 대하여 알아보려 합니다.

파이퓨쳐스에 대해 알아보자

 

 

 

 소개

  파이퓨쳐스는 파이 초기 유저들이 파이에서 영감을 얻고 만든 어플이다.아이폰은 웹에서만 가능하며,안드로이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현재 유니스왑에서 상장되었으며 개당 2000원인 꽤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있다.암튼 정말 특이하고 신기한 코인이다.파이도 아닌데 파이코인이며,가격대가 파이 기대 가격대를 훨씬 상회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신기하긴 하다.현재 다운로드 수 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1천회이지만,apk 파일로 다운로드 받은 사람도 있기에 더 그 수가 많고 널려있을 것으로 예상된다.최근 국내에서도 많은 블로그들이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필자도 그걸로 접하게 되었다.암튼 재미있을 것이니 주목하도록.지금 바로 소개하겠다.

 

 

 가입 방법

  먼저 가입은 공식 사이트에서 해야 하는데,잘 찾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도 있어서https://invite.pifutures.org/bjk0813

위 링크로 가입하시면 됩니다.추천인 코드 bjk0813 부탁해요^^암튼 그 후 아이디 설정 비번 설정하면 정말 쉽게 스마트폰에서 입력하시면 끝입니다.이제 간단하게 채굴을 시작하실 수 있답니다.자기가 번 파이를 확인하는건 물론이고 달러 가치,그리고 이더리움으로 바꿔 출금하거나 이더리움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전화번호 인증을 해야하는데.....4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이 필요합니다.....너무 비싸군요..암튼 그러면 거래 가능하니 좀만..좀만 찾아봅시다.암튼 이건 알아주시면 좋을 듯 하니 넣어봤습니다 ㅎㅎ

 

 

 채굴 방법

  채굴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하루에 한번 채굴 버튼을 눌러주시기만 하면 됩니다.정말 쉽죠?그러나 아까 말한대로 비용이 꽤 들어가는 편입니다.핸드폰 인증하는데 4만원이라......고민 좀 해야 하겠습니다.코인을 구매하여 추가로 더 채굴이 가능합니다.이더리움 구매 후 파이 안의 이더리움 지갑으로 전송,그걸 파이로 바꾸신 다음에 채굴기를 구매하시면 됩니다.수익률은 20프로라고 합니다.자 오늘 이렇게 파이퓨쳐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