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color-gray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의 역사

2021년 최고의 프로젝트-second earth set코인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올해 최고의 프로젝트라고 평가되는 second earth set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슨 채굴 어플인가요?

  세트코인은 2030년까지 프로젝트 계획을 잡고 있는,미래지향적 vr세계를 만들기 위한 목표를 새우기 위해 개발된 코인입니다.향후 가상현실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다니 매우 놀랍죠? 코인에 대한 관심도와 메타버스,nft가 대세인 요즘,참 알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향후 싱가폴에 재단 설립을 할것이며,로스차일드 가문에서 직접 투자하기도 하였고,나사와 스타링크가 스폰서사입니다.이렇게 보면 비코인은 정말...아무것도 아닌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자세한 내용은 백서를 참조해주시면 좋겠습니다.로드맵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르면 4월 말 메인넷 출시라고 하구요,향후 디앱 출시 예정이 있으니 빨리빨리 시작하면 더 좋겠죠?저도 처음에 다단계 채굴인줄알고 조심스레 시작했는데...앱 내에서 바로 판매가 가능하고 현금화가 즉시 가능해서 놀람요...ㄷㄷ 작년에 출시한건데 초기 가격 0.2에서 현재 0.72usdt로 상승! 대박입니다.

 

 

 가입 방법

  먼저 setcoin.io 로 들어가신 후 get set 클릭,다운로드를 해주세요.구글에 앱도 있지만 최근 너무 많이 튕겨져 나갑니다.

그 후 들어가시면 가입하라고 나오는데,추천코드에는 꼭꼭 XMNTYL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이제 가입하셨다면 또다른 관문이 있는데요,바로 일정량의 set코인을 디파짓(예금)하는 겁니다.돈을 쓰는게 아니라 예금하는거라 돈이 나가는것이 아니구요~ 오히려 돈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각각 450set(40만원 상당),1400set(150만원 상당),11000(천만원 넘음)등등 선택해 예금 가능합니다.저는 소액인 450set로 디파짓 완료하였습니다.하는 방법은 1.업비트에서 트론 구매 2.후오비코리아의 트론 주소로 전송 3.트론 usdt로 변환 4.set usdt 지갑으로 usdt 전송(반드시 TRC20 기반으로) 자 이제 테더로 세트를 구매하신 다음 디파짓 클릭 디파짓을 하시면 끝입니다!남은 set가 있다면 이번에 대출(예금)기능이 나왔으니 거기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채굴 방법

  디파짓하시면 매일 채굴이 가능한데,미션 버튼을 눌러 채굴을 하실 수 있습니다.450set 경우 하루 1.6set와 0.6ga(set 팔 때 쓰이는 수수료)를 얻으실 수 있으시며 한국시간 저녁 7시 쯤에 올라와요.set코인은 풍경사진을 제출하여 심사를 받아 얻으실 수 있고 ga코인은 광고만 보고 바로 얻으실 수 있어요.이렇게 하면 본전보다 더 이익이 커질 날이 올겁니다~현재 상장 심사중이라는 찌라시도 있으나 찌라시는 찌라시로만~

 

 

 

 출금인증

  제가 가장 걱정하던 출금도 3~4시간 후면 바로 반영이 되어 있었습니다.최소 출금 금액은 20usdt이며,저는 그 전에 출금을 해서 더 적은 수량을 출금한 기록도 있습니다.

 

성투하셔요~~

(참고,삼성만 가능,애플은 pc에서 안드로이드 애뮬레이터 사용)

반응형